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후지 X-T1+클래식크롬] 전주 데이트 코스(먹거리, 볼거리, 카페) - 전주 남부시장 2층 청년몰 (※ 사진 무지 많네요...ㅎ)

사진동호회 회원 한분이 전주에서 결혼을 하신다고 하여..

다른 회원과 함께 아침일찍 전주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헐..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다음주부터 내린다고 하던 비가... 

하필 내려가는 동안 내리기 시작하네요... ㅠ.ㅠ


비로 인해서 차들은 전체적으로 서행을 하고...

겨우겨우....

시간에 딱 맞추어 예식장에 도착했는데.....

헐... 주차장에 공간이 없다고...

다른 곳에 주차하고 오라네요,,...


비는 오고 우산도 없고....

바람막이로 챙겨간 외투를 걸치고....

예식장까지 걸어갔습니다.... ㅠ.ㅠ



예배를 보느라 긴 예식을 마치고...

뷔페에서 식사도 하고.....

이제부터 전주까지 내려왔으니.....

카메라를 들고 어딜갈까?


역시나 우리의 누님께서.....

좋은 곳을 미리 알아오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

"청년몰" ??????


전주 남부시장은 몇번 가봤었는데...

이런곳은 금시초문인지라....

일단 천변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남부시장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ㅋ


시장 안으로 들어가니 곳곳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그 중 한곳으로 올라가니...

마치 영화 속에서나 볼수 있을만한 모습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오호~


이때부터 정신없이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습니다....ㅋ







아침일찍 전주로 내려가기 위해 집에서 나오는데...

밤새 생각지도 않았던 비의 흔적이.......













































































































생각하지도 못한 멋진 곳을 구경하고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ㅎ


다행히도 예식을 마치고 이 곳에 도착했을때는 비도 그쳐서..

마음껏 돌아다니며 사진도 담을 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



전주에 내려가시면 한옥마을도 좋지만,

이런 곳도 한번 들러보시면 어떨까요? ㅎ


실제 위치도 한옥마을 인근에 있어서요...

천변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청년몰(남부시장)-풍남문-전동성당-한옥마을... 이렇게 가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