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대학로 연극 "쉘위키스" 를 관람하고 kiss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공연도 못보고 있었는데...

저의 공연라이프를 도와주시는 하하하쿠폰 대표님께서.....

새로운 연극 한편을 추천해주시네요....


"쉘 위 키스"

........

"어떤 작품인데요?"

"음.... 일단 여배우 입술이 부르틀거 같아....."


"아이고... 형님.... 언제 갈까요? ㅋㅋㅋㅋㅋ" ^^;;;;;;;;


그렇게 전...... 뮤지컬 화랑과의 선택에서...

뒤도 안돌아보고....... 

어깨에 후지 X-T1을 걸고...

쉘위키스를 하고 있는 가든씨어터로 향합니다....... ㅎ




쉘위키스.....키스할까요~ ㅎ

참, 설레이는 단어죠....ㅋㅋㅋㅋㅋ


아마도 우리에게는 영화 때문에 "쉘위댄스" 라는 문장이 더 익숙하겠지만,

아무래도 설레이는 건 쉘위키스....가 아닐까 싶어요...ㅎ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경우.....

입에서 맴돌다가 언제쯤 밖으로 내뱉어야할지.....

밤 잠을 설치며 고민해본적 많으실거예요~ 으흐흐


대학로 가든씨어터에서 열연중인 연극 쉘위키스는.... 프랑스 영화 쉘위키스(2007)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연극이라고 하네요 ㅎ


[영화정보]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69329




그래서 프랑스 영화... 하면 떠오르는 느낌.... 거 있잖아여...ㅎ

바로 연극에서도 느낄수 있었던거 같아요...



"kiss"

설레이지만 친숙한 단어이기에...

딱히 일부러 고민이나 의미를 되새기는 사람은 많지 않을테지만,

이 작품을 보고 나니...

키스... 라는 단어에 대해서 나만의 생각을 정리해보고 또 의미를 부여해보네요... ^^



티켓에 보니.....

"키스는 마음을 빼앗는 가장 힘세고 위대한 도둑이다" - 소크라테스


라는 말이 씌여있는데요.....ㅎ

연극을 보고나면 공감이 갑니다...ㅎ

가볍게 시작한 키스로 인해서..... 처음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결말을 가져오게되죠....

흔히들 얘기하는 나비효과 라고나 할까요? ㅎ




주인공으로 나오는 2남녀는...... 

서로의 과거 이야기를 하며... 극이 진행되게 됩니다... ㅎ





공연 시작전..... 키스에 대한 영상을 보여줍니다... ㅎ

자세한 내용은 공연장에서 직접 보시라고..

이렇게 친절하게(?) 영상부분이 끝나는 장면만 담아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무대의 모습입니다...

정말 단순하지만, 멋진 명화들이 진열되어 있죠......

이 이야기는 바로 명화들이 진열되어 있는 서래마을의 어느 갤러리에서......... 시작되어집니다... ㅎ






주인공인 두 남녀 배우분들이십니다...

갤러리 큐레이터.......... 제이 역을 맡으신... 김수안 배우님..... 미모가.... ㄷㄷㄷㄷㄷ

기회가 된다면 무대가 아닌 무대 밖에서 한번 뵐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이제부터 과거 회상씬이 나옵니다.......

회상씬을 보면서 궁금해집니다...

과연 제이는..... 이 회상에서 어느 자리에 있는 사람일지..........





가벼운 키스를 시작하는 과거의 회상씬입니다....

이들은 도대체 어떤 사이이고.... 키스로 인해 어떤 결과가 그들을 기다릴까요? 








이 작품........ 조금 야합니다...

수위가 좀 있어요....

깜짝 놀랐습니다...

암전처리 될줄 알았는데.......

과감합니다....



커플이 함께 보실 경우...

남자분들은 시선처리 잘 하시고....

여자분들은... 꼭 손가락 사이로 관람하세요~ ^^ 





바로 이렇게요~ 으흐흐



함께 본 친구도 당황해서.......

공연이 끝난 후 저에게 물어보네요.....


대학로에 이런 작품이 많냐고...... ㅎ (무슨 의미냐? ㅋㅋㅋㅋ)







이제는 남자주인공의 회상씬입니다.......

이 남자 주인공은 과거의 가벼운 키스가 어떤 결과를 가져왔을까요? ㅎ











과거의 이 두 사람은.... 과연 어떤 결말이 되는걸까요?


그리고 이 두 사람과 여주인공 제이는 어떤 관계일까요?

왜 제이는 가벼운 키스...를 두고

이 이야기를 하게 될까요?




서로의 이야기가 끝날무렵....

그 두 남녀는.....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게 됩니다......

이 두사람은 과연 키스를 할까요?

바로 여기서 긴장감 쩔어요....


할까? 안할까? 






어떠세요?

사진 보니까 키스할 거 같은가요? @.@





그럼 이 사진을 보니 어떤가요?

키스 한거 같으세요?

헷갈리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공연을 보고 나니...

이런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제이의 대사인데요...

치매기가 있어서... 정확한 대사를 외우지는 못하였지만, ㅠ.ㅠ

공연이 끝나고 관계자분께 다시 한번 물어까지 봤는데...

집에 오는 길에 길바닥에 버리고 왔네요....

그래도 느낌은 기억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는 경험하기 전까지...... 그게 가벼운지 무거운지.... 알지 못한다...


그 동안 마음이 이끄는 키스.........에 대해서

머리로 고민해보는 기회가 되었던것 같아요...ㅎ

프랑스 영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답게....

코믹과 단순한 로맨스보다는....

여운을 무지하게 남기는.....

생각할수 있는..... 그런 작품인것 같아요.....



가든 씨어터에서는.... 아쉽게도 이번주에 끝이 나구요...

조금의 휴식기를 거친 후....

12월에 대학로 소나무길의 스타시티에서....

다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


1+1 공연지원사업에 선정이 되어서...... 인터파크 티켓...에 가시면 티켓 1장의 가격으로 2명이 보실 수 있으니까요..

12월에..... 연인분과 좋은 작품 함께 관람하시고...

키스에 대해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ps. 사진은 당연히 미리 허락을 받고 촬영된 것 입니다.. 허가 받지 않은 촬영은 안되는거 아시죠? ^^;;;






- 이 공연을  꼭 보셔야 할 분 -


연애기간이 오래 되어서 키스가 입술박치기로 느껴지시는 분들과.....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 키스 타이밍도 못잡고... 또 이야기를 꺼내기도 쑥쓰러우신 분들께 권합니다.. ^^

관람 후, 자연스럽게 상대방의 키스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실 수 있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