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랑?

2015 지스타(G-star) TWICH(트위치) 모델 민수아, 김시후 양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치이고 치이고... 또 치이느라..


지쳐서......


사다리 안가져간걸..... 무지무지 후회하고....


그나마 주로 뒹굴던 엔비디아 부스 바로 앞이라서...


모델 등장하고 아직 사진찍는 사람들 없을때 얼른 한장씩 담아보았네요....ㅎ



제가 돌아다닐때는 모델들은 안보이고..


무지하게 게임방송... 퀴즈 이런것만 돌리던데.....


막상 서울와서 보니 모델들 무지 많았었네요...


왜 내눈에는... 안 보였을까? ㅠ.ㅠ



사진 제대로 담은 것도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가 슬쩍 담은거라......


올릴까말까... 며칠간 고민하다가...


그냥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 : 민수아












모델 : 김시후



이 분 얼핏 멀리서 보고 서진아씨인가?


했다가.... 자세히 보니... 몸매가 다르네요......


물론 얼굴도 다르구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