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사진

[필름카메라 Nikon F3] 가을을 담은 남양주 스냅사진....


이번에는 Nikon F3로 담은 스냅사진입니다. ㅎ

집에서 나와서 버스정류장까지 걸어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희 집이 좀 위쪽에 있어서...

버스 정류장까지 내려가는데...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ㅎ


그래도 단풍잎도 이쁘고....

날씨도 좋고 해서..

힘든줄 모르고 걸어가면서 담았네요..ㅎ


근데 같은 카메라......

같은 렌즈...

같은 필름인데.....

빛의 양에 따라서... 완전 색이 다르네요...


참, 신기한거 같아요...ㅎ


어떤 사진은 원하는 만큼 빨간색이 잘 표현이 되었고..

어떤 사진은 노란색이 더 강하게 나왔고...ㅎ

여전히 사진은 어려워요.... 


그래도 디지털은 찍고 바로 확인하니까...

맘에 안들면 다시 찍으면 되는데..

필름은 그럴수가 없잖아요...ㅎㅎㅎ


그래서 더 재밌는것 같아요...ㅎㅎㅎ



Nikon F3 + mf 55mm F3.5 Micro

코닥 ProFoto XL 100

종로포토위드 현상 및 스캔



























 



남양주에서 버스를 타고... 저의 목적지인... 논현동에 내려서.....

지인이 근무하고 있는.... 병원을 배경으로 한장 찍어봤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