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남양주에서 벚꽃구경하러 X-T1과 함께 잠실 석촌호수 나들이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쉬는 평일 이네요..ㅎㅎㅎ

며칠전 부산 다녀온 후로 몸상태가 말이 아닌지라..

집에서 푹~ 쉬려고 했는데...

갑자기 서울에서 점심약속이 잡혀서...


마침 마눌님도 외출중이라... 집에서 밥 챙겨줄 사람도 없고 해서..

 X-T1을 챙겨들고 휙~ 나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비가 온다고 해서...

고어텍스 외투를 입고 나갔는데..

왠걸... 쪄죽는줄 알았습니다..... ㅡㅡ;;;


버스를 타는 곳까지... 내려가는데..

집근처도 이쁘게 피었더라구요..ㅎ


신한아파트 입구 돌이 이뻐보여서 한 컷 찍고..

저희집 아니예요...ㅋㅋㅋㅋㅋ










잠실에서 내려.... 다시 강남으로....이동..

식사를 하고 들어오는 길에...

요즘 아주 핫한.... 잠실 석촌호수 벚꽃길을 다녀왔습니다.



잠실역 벚꽃사진은 정말 수년전에 한번 찍었던거 같은데....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요...ㅎ


http://sange.tistory.com/108



며칠 전 한 언론사에서..

석촌호수를 건물 옥상에서 내려다 찍은 뷰~ 를 공개했는데..

그래서 인지.. 올해는 여의도보다... 잠실에 대한 이야기 거리가 더 많은것 같아요..ㅎ


암튼.. 그렇게 다녀온 벚꽃길....

석촌호수는 다들 아시다시피 8자형으로 나뉘어 서호, 동호라고 불리우는데요....


작정하고... 두 곳을 모두 돌아봤는데요...

역시 한해 한해가 다르네요...

집으로 돌아오니... 다리가 후들거립니다....



일단 석촌호수 벚꽃길은... 완전 끝물이구요...

이번 주말이면 이미 꽃은 다 져서.. 초록 잎사귀만... 푸르를것 같아요..

특히 동호(제2롯데월드)쪽은.... 이미 초토화 되어있네요...


그나마 서호쪽이 조금 더 좋은 상태이긴 합니다만..

서호쪽도 아주 풍성하진 않아요...

제가 갔을때만 해도... 계속해서 꽃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ㅎ


이렇게 내리는 꽃비를 보고 있으면...

아주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이 생각나죠..


"초속 5cm" 라고... ㅎ






여기서 제목으로 나오는 초속 5cm 가 바로 벚꽃이 떨어져내리는 속도라고 하더라구요..ㅎ


암튼 이렇게 빠른 속도로 떨어져내리고 있으니..

아직 꽃구경을 안다녀오신 분들은..

한시라도 빨리 다녀오시길 권해드립니다..ㅎㅎㅎㅎ


주말에는.... 가수들의 초청공연도 하더라구요..

알리도 보이고...

홍경민, 자전거를 탄 풍경, 마야.. 정동하...

등의 이름이 있었던거 같아요...ㅎ

저 같은 아저씨들의 워너비..

아이돌은 안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하기사 이런 행사에 아이돌이 뜨면..

아마 팬클럽들 와서 막상 관람객들은 구경도 못할듯요...ㅋ


자 그럼.. 잡소리는 그만하고

이제부터... 물량공세 사진 들어갑니다...ㅎㅎㅎ


모든 사진은 후지 x-t1 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석촌호수 벚꽃길 구경을 마치고..

이제 다시 남양주의 집으로 오기 위해..

정류장으로 향하는 데....


처음으로 제 2롯데월드를 지나갔거든요.......

그런데.. 여기 뽀로로.. 인형들이 쭈~욱 있네요..ㅎㅎㅎ


그것도 재밌게..

이 뽀로로가 롯데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롯데칠성사이다...

롯데쇼핑

크리스피크림도너츠....

스테이크는 아마도... TGIF 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구요..ㅎㅎ

암튼 색달라서 재밌었습니다.


아이디어 발상이 좋더라구요..ㅎ


암튼 그렇게 잠실역 주변에서... 정류장으로 향하는 동안...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좀 놀다가...

운 좋게도... 저를 기다리고 있는 버스를 발견..

혹시나 떠날가봐.. 전력질주를 해서... 탔습니다...ㅎㅎㅎㅎㅎ

제가 타자마자 출발하시더라구요..

아마도 사이드미러로 제가 뛰어오는 걸 보고 기다리고 계셨던거 같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자, 이제 다시 남양주로 돌아와서...

집으로 걸어오는 길에... 다시 사진들을 담아봅니다.

서울로 나갈때는.... 시간약속에 쫓겨 가느라..

담지 못했던 모습들은..

좀 더 신경써서 담아봅니다..ㅎㅎㅎ


그런데.. 대충 담은거나.. 별 반 차이는 없네요... ㅠ.ㅠ

췟.....
















자, 그럼 올해도 양으로 승부하는 봄맞이 꽃사진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전 이만... 휴식을 취하러 갑니다..


오늘 좀 무리했더니 다리가 뻐근합니다........

갤럭시 S헬스 인증샷...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