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11년만에 다시 듣는 가수 이선희의 라이브 공연....... 스틸컷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예전에 대학생때.... 대한민국에서 가장 재미없는 축제 3S 중의 하나인 우리학교가..

로스쿨 유치한다고..

갑자기 동문생을 모두모아...

동문의 밤이라는 행사를 대운동장에서 했었는데....

아마도 2004년 가을이었던것 같아요.... ㅎ


그 때 출연했던 가수들이...

지금 얼핏 기억나는 가수들만 해도......

조성모, 이효리, 보아(?), 비 ...... 등등...

당시에 유명하다는 가수들은 총 출동했었는데..........


사회는 동문 후배(?) 인 김미화 씨가 보시고.... ㅋㅋㅋㅋ

그 때 이선희씨가 김미화씨와의 친분으로 놀러왔었는데...

갑자기 무대로 불러서.....

얼떨결에 2곡을 부르고 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파리의 연인이 히트를 칠 때라서 "나항상그대를"... 이랑, "아름다운 강산"

이렇게 2 곡을 불렀었는데...

그 때 이선희..라는 가수가 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가수인지...

느낄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우연히 그 이선희 씨를 다시 만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무려 4곡이나요....


"나 항상 그대를"

"인연"

"J에게"

"아~ 옛날이여"

 

아름다운 강산이 빠진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연... 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냥 mp3 파일로 들을때는 슬프고 애절한 노래다....라고 느꼈었는데..

라이브로 들으니.... 엄청난 힘이 또 느껴지더라구요...


또 멘트하실때는.... 어찌나 귀여우신지..

조용조용하게.... 말씀을 하시는데...

내용으로 보면 웃기지 않을 것 같은데.... 웃음이 나왔습니다...



무엇보다 11년만에 만난 이선희씨는...

정말 뱀파이어족일까요?

그 때의 외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뜻 하지 않은 좋은 기회를 만나...

귀가 너무나 호강을 했습니다.... ㅎ



덕분에 제 D4는... 구입한지 3년만에...

왜 내가 프래그십인지를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원래 한장 한장 사진을 찍는 타입이라서..

연사모드 거의 안쓰는데..

 

이 날 만큼은 촤라라~락... 그냥 갈겼습니다.....


그 사진들 몇장 보시겠습니다. ^^


삼각대가 있었다면 영상도 담아왔을텐데..

70-200을 들고 영상을 담기란...... 제 가녀린 팔뚝으로는 넘 어려운 일이더라구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