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2017 고성 라벤더축제가 한창인 "하늬라벤더팜" 다녀왔습니다.


원래 사진동호회 누님과 저희 가족이 함께 고성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는데..

제가 급한 일정이 잡혀서...

저만 못가나?  싶어서 우울했는데......

운이 좋아서 일이 일찍(?) 마무리 되는 덕분에...

허겁지겁.... 혼자 고속버스를 타고 일행을 쫓아갔습니다..


그렇게 속초의 펜션에 밤 11시반 정도에 도착해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점심 때 즈음.....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라 좀 한가할듯 싶어서요...)


그런데..... 연휴기간이긴 해도.. 중간에 낀 평일이고..

점심시간 즈음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광각 사진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그냥 일찌감히 70-200mm 로 바꿔서 인물사진만 잔뜩 찍고 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라벤더 풍경도 너무 좋아서..... (입장료 4,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 )


인물사진 예쁘게 잘 나온 사진이 많은데....

나중에 마눌님의 허락을 득 하면......  모를까....

그 전에 올렸다간 집에서 쫓겨나겠죠? ㅎㅎㅎㅎ 



 블로그에 올릴 용도로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이 있으면 좋을텐데....


아기 보느라... 너무 지쳐서 그런듯 싶어요..

어찌나 울어대는지..... 울보 찡찡이 같으니라고..... 


그래서 다른 포스팅과는 다르게 사진이 별로 없어요... ㅠ.ㅠ 



사진으로 잘 담으면 건물도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구요...

라벤더 말고도 안개꽃도 있고.. 숲도 있고..

억새 ?? 맞나? 암튼 그런것도 있구요....


인물사진 주로 찍으시는 분들이 가시면 정말 멋진 사진들 많이 담아오실 수 있을것 같아요... ㅎ

게다가 아직 축제 초기라서 그런지..

아니면 관광객들 매너가 좋아진건지..

해바라기나 기타 꽃 축제에 비하면  라벤더 상태도 좋아서.... 정말 출사 장소로 딱이었습니다...


콧 바람 쐬러 나고 싶으신분들....

동서울터미널에서 강원도 고성 간성시외버스터미널로 가시면...... 그곳에서 금방입니다... ㅎ

동서울-고성 간성 (3시간 정도 걸리네요)



ps. 

개인적으로는 강남고속버스터미널-속초고속버스터미널(2시간반)로 이동하시고..

렌트카 빌려서 인근 관광도 함께 하시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고성-속초... 볼거리들 엄청 많잖아요~ ^^

시외버스는 여기저기 정차하는 곳도 많고

버스도 일반버스라 피로감이 많이 쌓이네요.... 








최대한 사람이 없는 방향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그러다보니... 사진이 예쁘진 않네요....


아마... 그래도 평일이라서 이정도일것 같아요..

주말에는 정말 미어터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