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남자의 로망... 재규어-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신차...... 벨라가 가로수길에 등장했습니다.


제가 자동차를 좋아하다보니


페이스북으로 자동차 관련 회사들 뉴스는 전부 등록해서 보고 있는데요...


회사 인근의 가로수길에....


레인지로버의 신차 "벨라"가 전시되어 있다는 소식을 접수~ ㅎㅎ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서울 모터쇼에서는 문을 잠궈두어서 아쉬운 부분이 많았었는데요....


블로그 검색해보니..


이번에는 문도 열리고... 자유롭게 안쪽에 앉아볼수도 있다고 합니다... 으흐흐.....




이런 기회 절대 놓치면 안되겠죠? ㅎㅎㅎ



불금.....에 달려봅니다... ㅎㅎㅎ




입구에 도착해서 보니.... 3층짜리 건물이네요...




입구에 도착해서........ 1층에 전시되어있는..... 벨라를 보는데...


헉~!!!!  


전시장에서 일 하는 스태프들이 아는 동생들이네요.........


(저도 대학시절 이런 행사스태프 알바 오래했더래서... ㅋ)




덕분에 VIP 라운지인 3층까지 올라가서 전층을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ㅎ


무전으로 얘기해주더라구요... ㅎㅎ 


먹을것도 챙겨달라고.....   덕분에 호텔 다과세트 구경도 했습니다.... ㅎ


사진 찍는데 엄청 친절하게 도움도 주시고...


이래서 우리나라는 역시 인맥이 힘입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레인지로버 라는 말이 나올만큼 엄청 고급집니다....


버튼이 아니라 터치식이라서 조금 어색하긴 하지만...


그래도 고급감 하나만큼은.... 예술입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만 놓고보면 재규어-랜드로버가... 특히 그중에서도 레인지로버가


단연 짱 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들어가는 손잡이..... 지난번 테슬라때도 봤던건데...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ㅎ





육안으로보면 확실히 스포츠 모델보다는 작아보입니다.


그래서 실내공간도 문을 열어서 보면 작아보이는 듯한 느낌이 얼핏 들지만,


막상 타보면 전혀 부족함이 없네요...



시트가 크고 넓다보니 빈 공간이 적어보이는 거지..


실제적인 공간은 아주 넓고... 또 시트가 크고 넓다보니 허벅지까지 딱 받쳐주는게.......


장시간 운전해도 피곤함이 덜할것 같아요..



요즘 말이 많은 2열 시트 리클라이닝 당연히 됩니다...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건.... 2열 에어벤트는 있는데 온도조절장치가 빠져있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급은 좀 낮아도 레인지로버인데... 그냥 넣어주지...... ㅠ.ㅠ




사이드미러에는 웰컴라이트와 360도 어라운드뷰도 당연히 달려있구요... ㅎ




트렁크용량은 558리터 라는데.... 실제 보기에는 더 커보였는데....


QM6 나 X3, GLC 등과 비슷한 평균정도의 사이즈 인듯합니다....









벨라 뒤쪽으로는 재규어....가 빠지면 섭하겠죠?


f-type 이 바퀴자국과 함께 전시되어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은 특별한건 안보이네요...


카페와 기념품 라운지 정도가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일반관람객분들께서 가보실 수 있는 공간이구요... ㅎ









전 특별(?)하니까


3층 올라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아 고맙구나... ㅋ


약간은 붐비는 1층에 비해 3층은 한산합니다....



아무래도 실제 계약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다보니.... 약간의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1억 가량의 차를 쉽게 계약하기는 아무래도 쉽지않겠죠..



실제 3층으로 올라오실 수 있는 분들이 부러울 뿐입니다... ㅠ.ㅠ 


빨리 로또가 한번 맞아줘야할 텐데..... 말이죠...












저.... 다과세트.... 엄청 맛있어요...


평소 호텔 행사장 가서 먹으면 이런걸 왜 비싼 돈주고 사먹는지 모르겠다고


엄청 투덜거리는 편인데...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한 랜드로버 스튜디오.. (9월부터 6개월간 전시합니다.)


혹시나 인근을 지날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시면서..


차도 구경하시면서


로또에 대한 꿈을 키워보세요....


유리지갑 직장인은...... 그저 웁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