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뮤지컬 루나틱 익산예술의전당 공연 스틸 사진 입니다.


작년에 대학로로 컴백해서 현재까지 열심히 공연 중인 뮤지컬 루나틱...


벌써 14년차 창작 뮤지컬인데요...


가수 소찬휘 씨를 비롯해서...... 배우 김선경씨.... 배성우씨....


요즘 한참 핫한 김숙씨를 포함한... 많은 배우와 가수들이 거쳐간 대표적인 창작뮤지컬 중의 하나죠...




서울 대학로에서는 지금 배우들 오디션과 연습문제로 3주정도 정비 기간을 갖고


조만간 재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서울과는 별개로 


작년부터 한문연과 함께 지방 투어를 다니고 있답니다.


올해도 빡빡한 일정 속에서 계속되는 지방 공연 일정들이 잡혀있네요...



지난 주말에는 익산으로 2일간의 공연을 다녀왔는데요..


연출님의 요청으로 지방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군생활을 이 곳 익산 부근에서 해서 아주 추억이 많은 곳이죠.. ㅎㅎㅎ


몇년 전 업무 때문에 인근 군부대 관계자와 만날 일이 있어서


물어보니..... 지금은 없어졌답니다....


하긴 저희부대가..... 딱히 좀 애매하긴 했어요... 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오랜만에 다시 찾은 익산.....


예술의 전당의 규모에 깜짝 놀랐어요...


익산에 이정도 규모의 공연장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



내부 시설도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곳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익산시민 분들... 이런 공연장을 갖고 있다는것 자체가 복 받으신거예요..



가서 보니 연출님께서 왜 부르셨는지 알것 같았어요.. ㅎ


이런 공연장이면 당연히 기록으로 남겨두어야죠... ㅎㅎㅎ




공연 분위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뜨거운 환호성과 박수......까지....


다들 스트레스 제대로 풀고 가셨을것 같아요...



공연이 끝나고 포토타임만 30분은 족히 걸렸을만큼..... 줄이 얼마나 긴지...... 


배우분들도 매우 힘드셨을것 같아요... ㅋ




어쨌거나 이런 좋은 분위기 속에서.....


멋진 기록을 남기기 위해 


그래서 맨 뒤쪽에서 열심히 찍어드렸습니다...


그 중에 몇장.... 살짝 공개해봅니다..




이런 멋진 공연을... 직접 보고 싶으시다면....


서울 대학로로 오세요~


아니시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도림에서도 공연을 오픈할 예정이 있으니,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뵐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지방이시라면...


뮤지컬 루나틱을 불러주세요...


각 지자체에서는 관할 공연장에서 초대공연들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거든요..



연락을 주시면 저희는 대한민국 어디든지 달려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뮤지컬 루나틱을 보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