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한일 합작 뮤지컬 "어 커먼비트 2018" 리허설 촬영 다녀왔습니다, (마포아트센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ㅠ.ㅠ


2018년 들어 첫번째 포스팅은 공연 사진입니다... ㅎ


2015년 부터 이번까지 3번째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포스팅에도 썼지만 2015년 사진은 없네요...... ㅠ.ㅠ



2016년 공연 사진입니다.


http://sange.tistory.com/687





보통 매년 늦가을 정도에 공연을 했던것 같은데...


올핸... 2017년을 건너뛴 대신에..... 2월에 공연을 하네요... ㅎ



장소는 작년과 동일한 마포아트센터 이구요...





리허설 시간에 맞추어 집에서 나오는데.....



요즘 한파가 지속되다 보니... 


자동차에 시동을 걸었는데... 헐.. 배터리 방전..... ㅡㅡ;;;


정말... 심장이 쫄깃했습니다.......


급하게 와이프의 포르테 키를 가져와서... 점프 연결을 했습니다.




니로는 배터리가 뒤쪽에 있다보니..


케이블이 짧아서....


연결하는데 고생을 좀 했네요....



암튼 겨우겨우 공연장에 도착을 했네요...






다시 공연 얘기로 돌아와서.... 



이렇게 매년 공연을 촬영하다보면....... 내용을 거의 숙지하고 있어서..


조금 여유로운 촬영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보통은 전에 찍지 못했던 아쉬웠던 부분들 위주로


기다렸다가 찍는 컷도 많거든요....


연출아닌 연출컷 같은거죠... ㅎ





이번엔......


내용이 좀 바뀌었다고 사전에 연락을 받긴했지만,


실제로 크게 바뀌는건 쉽지 않거든요..... 


아는 사람만 아는 소소한 변화가 대부분인데.....


그래서


바뀌어봐야 얼마나 바뀌었겠어.... 하고 생각했는데....




대박...


이게 제목과 컨셉 정도만 그대로고...


스토리, 무대, 조명, 안무, 연출.... 모든게 바뀌었네요..


완전 다른 작품이예요......



크리에이티브 팀 전체가 바뀐게 아닌가 싶을 정도라서 


리허설이 시작되면서부터....


갑자기 급 긴장 모드 들어갔습니다.....





특히 전과 다르게.. 사진찍는 입장에선 조명이 매우 중요한데요...


(별도로 조명을 설치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이게 많이 바뀌었어요..... ㅠ.ㅠ 


전체적인 밝기도 많이 어두워졌구요..


특히 백라이트와 스포트라이트조명을 주로 쓰면서..


촬영하기에는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ㅠ.ㅠ 



하필 발가락까지 다쳐서... 무대 앞 뒤로 뛰어다니려니... 발가락이 욱씬욱씬.... ㅠ.ㅠ



그렇다보니 확실히 예전 결과물과는 전혀 다른 사진이 나왔네요..


누가보면 사진찍는 사람이 바뀌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어요.. ㅎ





한국와 일본인 103명이 모여서 만드는 공연...


그렇다보니 대부분이 일반인인데요....


이번 배우로 출연하신 분들은.... 성량이 좋으신 분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앞으로도 커먼비트.....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하며,


한일간 문화 교류의 대명사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러다보면 언젠가는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하는 일본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날이 올까요???.. ㅎ


요즘 핫한 아이나...... 후지이 미나... 사유리..... 정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