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PS4 아레나에 전시된 벤츠 AMG GT 차량



게임대회에 무슨 자동차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PS4에도 많은 자동차 게임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전 게임을 거의 안해서 잘은 몰랐지만요.. ㅎ)



그 중에서 그란투리스모라는 게임이 있는데..


거기에 나오는 대표적인 차종이 바로 AMG-GT3 라는 차인데..


그 차의 실제 모델이 바로 벤츠 GT 차량이랍니다. ㅎ




실제 F1 레이싱의 우승자인 루이스 해밀턴이 


개발에 참여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게임이었는데요..


평소 게임은 안해도 .. 자동차는 좋아하다보니


이 소식은 들었었는데... 바로 그 게임이 이 게임이라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ㅎ





PS4 아레나 행사에 그란투리스모 e-레이싱 경주대회가 열려서


이렇게 실제 모델인 GT 차량도 전시가 되었는데요..


2억 가량의 차량을 이렇게 야외전시장에 전시하고 


일반인 누구나 타보고 만져볼수 있게한 벤츠는...


지난 모터쇼때도 느꼈었지만, 정말 대인배 인것 같아요... ㄷㄷㄷ




실제 게임대회 우승자에게는 권봄이 선수가 탔었던 AMG A45 스페셜에디션 모델 주말이용권까지 


부상으로 주었으니, 판매량 만큼이나 큰 배포를 여김없이 보여주는 벤츠의 행보입니다. ㅎ


행사 본선 진출자에게는 이번에 새로 구입(?)한 용인 에버렌드 스피드웨이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까지...... ㄷㄷㄷㄷ




저도 자동차 좋아하다보니 평소 자동차 게임이 얼마나 실제 경주와 차이가 있을지


많이 궁금했었는데요..


이번 행사때 김진표 감독님과 권봄이 선수가 직접 그 의문에 대한 답을 주었습니다. ㅎ




평소 게임을 즐겨 하지 않는다는 김진표 감독님은 경기하시면서


처음엔 조금 당황하시는것 같으셨는데...


그래도 금방 적응하셔서


포디움에 올라가시더라구요... ㅎㅎㅎ




오늘 이렇게 경기 하는 모습도 실제 보고 하니...


갖고 싶었던 경주게임 장비.....가 더욱 갖고 싶어졌습니다... ㅠ.ㅠ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양일간 펼쳐진 PS4 아레나 행사장... 


메인 행사장 외부에 전시된 벤츠 홍보관의 모습 사진으로 살짝 보여드릴게요~ ㅎㅎ













ps. 그러고보니 권봄이 선수 사진이 없네요~ ㅎ 행사장에서 MC를 보는 권봄이 선수의 사진 올려봅니다. ㅎ



머리 위로 벤츠로 딱~ 찍어주는 센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