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하남 스타필드에서 볼보 xc90을 전시하고 있네요 ㅎ







어제 에버랜드 다녀와서 엄청 피곤한 상태인데...


하남스타필드에 볼보 xc90이 6월 10일까지 전시된다는 말을.....


볼보페이스북에서 확인하고.....


와이프에게 말했더니... 너무 흔쾌히 다녀오자고.... ㅎ




솔직히 피곤하다가 안간다고 할줄 알았는데...



와이프도 이효리민박.... 에 나오는 차 아니냐고..


이 차를 알고 있더라구요..


그 순간 드는 생각이... 이래서 기업들이 브라운관에 큰 돈을 주고 광고를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동안


하남스타필드에는 많은 자동차브랜드들이 상설... 또는 이벤트 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번 볼보는.... 전보다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네요..


아직 사랑스러운 소니 a9에 85mm 렌즈 달랑 하나 갖고 있는 저로서는...


많은 사람들 틈을 뚫고 사진을 담기가 쉽지 않았네요...


그래도 af 속도가 빨라서 순간순간..... 담을 수 있었습니다.. ㅎ




와이프도 운전석에 타보고는...


덩치에 비해서 시야가 좋다고...... 마음에 들어하네요.. 


















조수석 에어백 온/오프 장치 입니다.


이 장치는 요즘 국산차에도 많이 도입이 되었죠.. ㅎ














광활한 2열 공간.......


확실히 대형차라 그런지 무릎공간에 여유가 넘칩니다.... 


이런 공간... 저도 가족들에게 선사해주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4존 독립에어컨...... 이것도요......  












이게 진짜 대형차의 트렁크죠...


3열을 올려도.... 트렁크 공간이 이렇게나 넓네요.....


중형차의 경우.... 3열을 올리면 트렁크 공간이 거의 경차 수준인데 말이죠....













이렇게 2열에는 차양막도 있구요... ㅎ










3열을 위한 송풍구 입니다... ㅎ


3열에는 에어컨 장치가 없네요..


싼타페 TM 에는 있던게 xc90에 없으니 먼가 어색하네요... ㅎ











테슬라가 시작해서.....


르노삼성차에 탑재되면서 많이 알려진... 인포시스템....



볼보 역시 대형 터치패널을 탑재하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으로는 이런 패널 안좋아합니다......


손이 여러번 가게 되더라구요.....



포르쉐 방식의... 직관적인 버튼이 좋은 것 같아요... ㅎ











좀 독특한 위치의... 그리고 독특한 모양새의 스타트버튼이죠... ㅎ













볼보는 B&W 스피커를 사용하죠... ㅎ


하지만 전 막귀라.... 


그냥 소리만 나오면....... 좋더라구요... ㅎ



음악을 길보드에서 배워서 그런가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열 시트가 6:4 방식이 아닌.. 이렇게 3좌석 독립방식 입니다..


각각의 시트를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요..


시트 역시 매우 편안합니다..


스웨덴 척추학회화 함께 만드는 볼보 시트는 매우 유명하죠...ㅎ













요즘 많이 선보이는 프레임리스 룸미러 입니다.. ㅎ












저희도 마지막에 나오기 전에... 이벤트 응모하고 시승신청하니까


이렇게 사은품을 주네요.. 연필이랍니다.. ㅋ


사은품은 물론 공주님의 차지가 되었습니다......


전 만져보지도 못했네요... ㅠ.ㅠ





이번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는 기간이 매우 짧아요...


6월 10일까지만 전시를 하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얼른 얼른 다녀오세요.. ㅎ



전 부산모터쇼 때문에.... 이번주 부산을 내려가는 관계로..


좀 피곤하지만 후다닥 다녀왔답니다.. ^^




볼보도 모터쇼에서 볼 수 있으면 참 좋겠지만,


볼보는 1대륙 1쇼 정책 아래....


모기업이 있는 중국에서만 모터쇼를 참가합니다...... 



현대가 삼성동 땅 말고 볼보를 인수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