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8 부산국제모터쇼의 소소한 흔적남기기

작년에 서울모터쇼는 부스별로 사진을 담아서 개별 포스팅을 했는데...


올해는 그냥 귀찮네요.....ㅠ.ㅠ



작년 서울에 비하면 많은 브랜드들이 빠져서


정말 국제 모터쇼라는 명칭이 부끄러울 만큼...... 


각 브랜드들의 공간이 넉넉하더라구요...



원래 국내모터쇼에 참가하지 않는


볼보나 기타 고급 브랜드들은 제외하고



작년 서울 모터쇼에 비하면


캐딜락, 푸조, 시트로엥, 포르쉐, 마세라티, 혼다, 폭스바겐이 불참을 했네요...


그렇다보니


실제 전시장 안에는 늘 도로에서 자주 보던 브랜드들의 차들만 가득했습니다.




그나마 벤츠가 과거의 클래식카를 전시한것 빼면,


임팩트가 없었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티구안과 아르테온을 신차 출시한 폭스바겐의 불참은 좀 의외긴 했습니다.


대신, 아우디에서 멋진 차들을 보여주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아우디 q8 은 이번 모터쇼에서 제 기억에 가장남는 차인것 같아요.. ㅎ




연예인들도 쉐보레에선 구혜선씨가... 벤츠에선 이승기씨가 참석을 했구요


나중에 기사 보니까 다른 분들도 몇분 참석하셨던데..


저랑은 시간이 맞지 않아서 보지 못했네요... ㅠ.ㅠ




내년도 서울모터쇼에서는 멋진 차들을 실컷 구경할 수 있기를 기대해보며,


다녀온 흔적이나 남기고자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몇장 올려봅니다.



업로드의 기준이 따로 없이... 


그냥 눈에 띄는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모터쇼에 실망이 크다보니,


포스팅도 의욕이 확~ 떨어지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