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파주 헤이리 고풍스럽고 조용한 카페 호메오 (호메오 가구)

파주에서 친구랑 밥 먹고 커피한잔 하러 어디갈까 하는데..


친구가 따라오라며 데리고 간 장소..



헤이리 예술인마을 안쪽으로 꼬불꼬불 들어가니...


와우~


멋진 카페들이 모여있는 히든 스페이스가 있네요... ㅎ



너무 늦은 밤이라.... 예쁘게 찍을 수 있는 타임은 지났지만,


그래도 깜깜한 장소에서 빛나는 카페의 조명은...


시선을 확~ 사로 잡네요





그 중에서 저희가 선택한 카페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호메오 카페 였습니다.


외부 창으로 보이는 가구들이 일반적인 카페들보다는 분위기가 있을 것 같았거든요.. ㅎㅎㅎㅎ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나 저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분위기 깡패입니다... ㅎ



저는 무한 도전을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무한도전 촬영 장소.... 라는 홍보 문구도 있네요... ㅎ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가구 전시장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넓은 주차장과..... 조용하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



파주 헤이리.......에서 커피 한잔 하실 거라면...


(전.... 대추차를 마셨지만요...ㅎ)


한번 들러보세요..



2인 테이블부터 넓은 다인용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