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5 서울모터쇼 ④ - 르노 & 닛산 & 토요타 (제1전시장)


토요일 종일 집에서 사진 정리하는 중이네요...ㅎ

4번째로 올려드릴 부스는...... 르노닛산 그리고 토요타(도요타)로 정했습니다.

무슨 기준이냐구요?

그냥 엿장수 마음대로 입니다... ㅎ



개인적으로 이번 모터쇼에서 르노는..... 좀 기대했던 모델이 있었습니다.

어쩌면 QM4 라는 이름을 달고 한국시장에 나올지도 모르는..... 르노 "카자르" 죠.

개인적으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모델인데요.......

안타깝게도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는 이 카자르를 만나볼 수가 없네요.... ㅠ.ㅠ

제길... 투덜투덜.....

정말 서울모터쇼에서는 신차 구경이 쉽지 않네요....



전시부스에는 그동안 지겹도록 봐온....

죠스바 SM5를 필두로 SM7 , SM3 가 약간의 디자인만 손본 채... 노바라는 이름을 달고 나와있었구요...

작년 한해 CUV로서 르노의 효자모델을 톡톡하게 한 QM3 와

쉐보레의 캡티바 만큼이나 오래된 장수모델... QM5 ...........






모델 : 정주미

정말 장수모델이네요...... 이렇게까지나 모델활동을 길게 가져간다는게 자기관리가 대단하시네요...

정말 오래전 모터쇼 등의 행사에서 뵜었는데..

아직도 계실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ㄷㄷㄷ





신차가 없는 르노부스에서는 이런 경주차를 전시해두긴 했지만,

저에겐 너무 먼 영역이다보니... 그닥 관심이 가진 않네요.... ㅎ





그리고....

역시 이번 모터쇼의 핫한 아이템.... 전기차...  SM3 (르노는 전부터 전기차가 출시되고 있어서.. 그닥 감흥은 없네요..)


















메인무대에는 컨셉카로 역시 전기차로 보이는 모델이 하나 올라가 있는데..

그나마 이게 디자인이 좀 멋지구리 합니다....

이오랩(EOLAB) 이라는 이름을 가졌네요...

100km/l 의 연비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 합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관심을 끌 수 있는 신차가 없어서 투덜투덜..... 대는 중에....

뒤쪽 구석에 못보던 차가 눈에 띕니다... 후다닥

에스파스?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MPV 7인승 모델로 국내출시를 검토중이라는데요... QM7 ? 아니면 새로운 닉네임을 받을려나요?

만약에 들어오면 올란도의 경쟁모델이 되겠네요.....

아직 구체적인 내용(가격,연비 등)이 나오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는 측면에서 좋네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르노의 진정한 야심작이죠....

어쩌면 르노를 가장 핫한 부스로 만들어줄.... 바로 그..........




모델..... 소니녀 김보라 양입니다...

역시나 개막식날 다녀온 친구의 얘기를 들어봐도...

엄청난 인기라는군요...

사진게시판은 이미 도배중이구요...


저도 유일하게 어느 부스에 있는 지 미리 확인하고 찾아가서 몇장 담고 왔습니다.


직접 본 소감으로는... 확실히 예쁘기도 하구요..

현재 활동하는 많은 모델들이 약간 강남스러운 스타일인데요....

이 친구는 일단 마스크가 신선하네요..

딱 남자들이 좋아하는 얼굴이예요....... 

그런데, 작년에 P&I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한 만큼...

다른 전문모델에 비해서 포즈나 표정이 조금 아쉽네요..

손이 어색해서 그런지 너무 자주 머리를 만지다보니

머리가 너무 산발이 되어서 얼굴을 많이 가리고 금방 지저분해 집니다. 


앞으로 얼굴에 손을 대지 않고 부족한 부분을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오윤아, 이가나, 구지성의 계보를 잇지 않을까 싶네요..
















모델 : 김보라








아리따운 모델로 눈요기를 하셨으니, 다시 붕붕이를 보러 돌아오셔야죠? ㅋ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부스는... 닛산입니다.

닛산 하면 역시 GT-R 인데요...

최근 독일의 뉘르부르크링에서 뒤집어져서 사상자를 낸... 바로 그 차 입니다.


국내에는 이 스포츠카 말고도 캐시카이라는 소형 SUV , CUV 를 출시해서 판매중이며,

역시 전시도 되어 있지만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의 차는 아니라서 그냥 눈으로만 보고 넘겼습니다. ㅎ












그리고 세번째.. 브랜드... 바로 토요타(도요타) 입니다.

토요타는 고급브랜드인 렉서스를 만들어내는 곳이죠...


우리나라에서도 현재 하이브리드차량을 출시하고 있지만,

하이브리드하면 역시 토요타죠......

이번 전시 역시 이러한 하이브리드 차를 중점으로 전시를 했네요... ㅎ











모델 : 김하음













그 와중에 이런 멋진 슈퍼카 구경도 했습니다... ㅎ

디자인이 정말 쩌네요......... 

요즘 일본차 디자인이 산으로 가는 경향이 좀 있는데....

이 차는 멋지게 잘 나왔네요.... 아마 컨셉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