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8 지스타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모바일 부스의 진행을 맡아주신 이현경아나운서와 MC레나, 김민영의 사진입니다.


이번 2018 지스타에서 KT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대회 진행을 맡아주신 이현경 아나운서 사진입니다. ㅎ


게임여신이라는 별명 만큼 무대위에서는


분위기 뿜뿜해주시는데...


무대 뒤에서는 엄청 귀염귀염 하시더라구요... ㅎ


















그리고 게임중계부터 MC까지....


전천후로 활약을 해주신 MC레나......


본명도 무대에서 말씀해주셨는데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4일간 지스타 현장에 있다보니...


왜 레나 라는 이름이 이 바닥에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진행이런거야... 어차피 짬이 있으니.... 당연하다고 해도


성대가... 진짜.....


무쇠로 만들어진것 같아요




다른 사람보다 배는 큰 목소리로 그렇게 하루종일.... 게임중계하고


중간중간 이벤트하고....


쉬는 시간 거의 없이 달리고도


마지막날까지 목이 멀쩡한게......


그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는 어떨지... 노래 실력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게.... 왜 흰옷만 입으신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행자가 한 분이 더 계신데.. 이분은 이름을 모르겠네요


검색을 해봐도 나오지도 않고....


근데 집에 와서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 이분 사진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왜지? ㅡㅡ^





그래서 slr클럽 자게에 올려보니.... 순식간에 알려주시네요


서주원씨.... 와이프인 김민영씨라고..



아옳이 ??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닉네임도 엄청 발음하기 어렵네요.....





어쩄건 유명하신 분이신듯 한데..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ㅡㅡ;;;;;;;;


방송이런거 잘 안보는 사람인지라......





















마지막 보너스 사진입니다.


대회에 참가해주신 유명 셀럽분이라는데......


한장 찍어봤습니다..



역시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