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대학로 추리 연극 "그놈을 잡아라" 스틸촬영 다녀왔습니다. ^^



요즘 여름이라고 해서....

너무 호러 위주의 작품만 소개시켜드린듯 싶어서요.....

오늘은 특별히 새로운 장르(?)의 작품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추리 연극인데요...

추리하면....

우선 셜록홈즈...가 가장 먼저 생각나죠.....ㅎ


그리고 저와 비슷한 세대라면.....

만화 "명탐정 코난"이나..."소년탐정 김전일"...... 이 생각나실텐데요...ㅎ

그나저나 코난은...이제 완결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ㅡㅡ;;



암튼, 이러한 장르들을 추리.... 라고 하죠...ㅎ

대학로에도 당연히 이러한 추리 연극이 존재합니다...ㅎ

오늘 소개해드릴 연극"그놈을 잡아라" 인데요....



그 놈을 잡아라가 공연되고 있는 드림씨어터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앞에 파라솔과 벤치가 준비되어 있어서...

마치 도심 속의 휴양지랄까요...

관객분들이 앉아계셔서... 차마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티켓팅을 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다른 소극장에 비하면 그 부분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








제가 다녀온 날 배우분들인데요...

임형사 역으로 나오는 "이하은 배우님"..... 일단  남자분들은 밑줄 쫘~악 그으시구요...

꼭... 남자 친구들과 가세요...ㅎ

눈동자 관리를 잘못하시면 옆에 앉아있는 분의 손톱공격에 내상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우선 공연 스틸사진 먼저 몇장 보실게요...








카메라의 DR을 넘어서는 노출이다보니.....

부처님께서 열반 하시는 모습같이 나왔네요....ㅎㅎ

후광이 아주 작렬합니다....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추리 연극이다보니...

사진을 조금만 준비했습니다.....


이 공연은 끝까지 범인이 누구다.... 라고 얘기해주지 않습니다...

대신 마지막씬에서 누구일것이다... 라는 뉘앙스만 줍니다...


즉, 마지막씬이 오기까지...

관객분들께서.... 마음속으로 범인을 잡으셔야 하는거죠...ㅎ


참고로, 전 못잡았습니다... ㅠ.ㅠ

뭐... 변명을 하자면... 결말이 그렇게 나올지도 몰랐고....

일단 촬영하느라 정신이 없었거든요...ㅋㅋㅋㅋ



여러분들은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ㅎ


그리고 공연 들어가시기 전에....

한가지만 더 말씀드리면... 2 시대를 넘나들다보니......

정신을 바짝차려야..... 헷갈리지 않으실겁니다...ㅎㅎㅎㅎ


자, 그동안 로맨틱 코미디에 지친 분들이시라면...

새로운 장르.... 추리 연극에도 도전해 보세요~




ps. 이번에도 저희 공연 촬영 허가를 도와주신 하하하쿠폰 대표님을 위해서....

예매처 링크 걸어드립니다. ^^

지금 하하하쿠폰에서 연극 티켓 구매하시면 아메리카노도 이벤트로 드린다고 하니까..

많이 구매해주세요~ ㅎ

http://www.hahahacoupon.com/ticket/goods/goods_view.php?goodsno=971&category=0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