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랑?

뮤지컬 배우 박시하 양과 압구정에 있는 신오키새날 헤어샵 다녀왔어요~^^


뮤지컬 루나틱의 배우 박시하양과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있는


헤어샵 신오키새날에 다녀왔습니다. ^^


염색과 드라이세팅 , 그리고 메이크업 시술 후 촬영 진행하였습니다. 


생얼로 있어도 너무 예쁜 배우분이신데... ㅎ


이렇게 풀세팅으로 변신(?)하고 나니... 더 예뻐지셨네요... ㅋㅋㅋ





박시하 배우님이 키가 또 크셔서...


함께 다니면 포스가 ㅎㄷㄷ 합니다.... ㅋ


덕분에


전 어제 하루 이렇게 예쁜 배우분과 식사도 함께 하고 압구정에서 커피도 마시면서...


주변 남성분들의 질투어린 시선을 맘껏 느껴보았습니다.. ㅎ (압구정 데이트... ㅋ)


'저 새끼 머야? ㅡㅡ*'  이런 느낌? ㅋㅋㅋ



압구정엔 사진작가들이 촬영한다고 미인 모델들과 함께 다니는데.....


전 어제 돌아다닐때에 카메라도 안들고 다녀서.... 


사진쟁이인지 아무도 몰랐을 거예요 ㅎㅎㅎ


설마 매니저로 본 건 아닐거라 믿어요... ㅋ




혹시 눈썰미 좋으신 구미분들은


어쩌면 낯이 많이 익으실듯 한데요..ㅎ


바로 2월달에 루나틱 구미공연에서 굿닥터 역할로 출연을 하셨었죠~ ^^




이제 구미 공연을 마치시고


4월 서울 공연을 위해 매일 연습실에서 12시간 이상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공연 전에 배우분들 모두 몸살이 나지 않을까 무섭네요...ㅎ




조금만 기다리세요~


이렇게 절대미모의 굿닥터... 박시하 배우님을


4월부터 오픈하는 뮤지컬 루나틱 서울 공연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ㅎ


















바이올렛 칼라의 염색 시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