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랑?

SB-900 과 SB-700.. 무선 중등촬영을 이용한 프로필 사진찍기


하~ 지난번과 마찬가지...아니.. 지난번엔 일정이라도 미리 잡았었는데..

이번엔..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갑자기 공연 연습실로 오신 교수님.....ㅠ.ㅠ


알고보니 대표님께서 나한테 깜빡 잊고 말씀을 안하신거임... ㅡㅡ;;;;;


대구 내려가야하는데....

잠시 미루고...

얼른 몇장 찍었습니다......


앉아서도 찍고 서서도 찍고..

앉아서 찍은 사진은 ... 근데 의자가 넘 에러라... pass  ㅋㅋㅋ

공연 연습실에 좋은 의자가 있을리가.... ㅠ.ㅠ




이번에도 조명은 형광등 조명 + SB-900 + SB-700 의 조합입니다.... ㅎ

그래도 연습실엔 형광등 조명이라도 있어서..

반사판 안대고 찍긴 했네요.. ㅋ

지난번엔 회의실에서 반사판 고정시키느라... 고생을...


그래도 확실히 플래시는 발광부의 크기가 작아서..

배경부분에 조명을 놓은 부분만 확~ 밝네요.. ㅋㅋㅋㅋ

포토샵 이런거 귀찮아서 안하는지라..

사진에 그대로 보입니다.. ㅋㅋㅋㅋ


정말 이럴때는 개인작업실용 스튜디오 생각이 간절하지만,

이 때만 지나면 또 까먹는지라...

그렇게 또 그냥 넘어가게 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