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안국동 / 삼청동 카페 - 히든 스페이스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나만의 공간)

#1 발견

 

안국동과 삼청동... 어느 덧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의 거리가 되어버렸다.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커피숍.... 밀려드는 사람들..... 시끄러움......

 

이런 이 곳에 나만의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을 갖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과연 그런 곳이 있기나 할까?

 

얼마전 삼청동 인근에서 사진촬영을 위해 골목을 누비다가 발견하고는.... 다음에 마눌님이랑 와봐야지 생각했던 곳...

 

이름부터.... 남다르다.... "히든 스페이스".... ㅋ

 

이름만큼이나 큰 길에서 벗어나 안쪽에 스며 있는데다가 건물도 한옥을 개조한 곳이라서...

 

삼청동 매니아가 아니라면 그냥 지나칠 확률이 크다.

 



 

 

#2 드디어 방문


사진동호회 회원 몇명과 삼청동 출사를 진행하였지만, 언젠가부터 걸어다니는 것이 힘들다..

 

그래서 그냥 점심을 먹자마자 커피숍으로 Go~ Go~

 

울 마눌님 골목안으로 끌고 들어가자 어디가냐고... 투덜거리다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우와~"

 

그 후론 셔터를 누르느라 정신이 없었다.

 

 

 

 

 

 

 

 

 

 

 

 

 

  

 

 

 

 

 

 

 

 

 

 

  

 

 

 

 

 

#3 시원한 음료

아무래도 날이 더운 점심무렵이니까 시원한 복분자 차로...... 기분 전환을 하고 다시 사진촬영에... ㅋㅋㅋ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다...ㅎ

 

 

 

 

 

 

 

 

 

 

  

 

 

 

 

 

 

 

 

 

 

 

 

 

#4 예쁜 아트갤러리

이 곳의 또 하나의 매력은 직접 만드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넘 많고, 바로 옆에 갤러리가 있다는 점이다.

 

 

 

 

 

 

 

 

 

 

 

 

 

 

 

 

 

 

 

 

 

 

 

 

[ 찾아가는 길 ]

 

 - 찾기가 어렵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를 주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신다.

 

 -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

   

   히든 스페이스의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hidden_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