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강화도 카페 바그다드... 다녀왔습니다... ㅇㅎㅎ

 

 

 

 

 

 

 

 

 

 

 

 

 

 

 

 

 

 

 

 

 

 

 

 

 

 

 

 

 

 

 

 

 

사진동호회의 택견소녀님께서 강화도 출사간다고 하니까.... 추천해주신 까페.....

 

일단 위치부터가 무지 엉뚱한........ 무슨 논밭 한가운데 덩그러니...... 차라리 좀 옆으로 이동해서 용진진이나 그 근처로 했으면

 

더 좋았을것을....... 아무튼 붕붕이가 없으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접근성 0점)

 

그래도 외관부터가 먼가 독특한게...... 매력적인듯...

 

왠지 허술한 듯한 외관과는 달리.... 내부는 이케아를 생각나게 할만큼.... 깔끔한 나무가구들로 채워져있다...

 

다행히 시간대가 좀 일찍 가서... 초반에 신나게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사람들이 막 밀려와서.... 그때부턴 푹~ 쉬었다..ㅋㅋㅋ

 

혹, 강화도에서 분위기 있는 커피숍을 원한다면.... 들러보심을 권해드려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