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 3번째로 소개시켜 드릴 부스는 GM 쉐보레 입니다. ㅎ


올해 쉐보레는 가장 볼거리가 풍부한 부스라고 해야하나요?

제가 보기에는 이벤트가 정말 많은 부스인것 같아요..

요즘 경기도 안좋고 하다보니

행사장에서 기념품들을 많이 축소하고..

행사들을 전체적으로 줄여나가고 있는데요...


쉐보레는... 볼트(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순수 전기차 2종) 라는 신차를 무기로 .... 

신형 말리부, 신형 크루즈, 신형 트랙스 까지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함께

여러가지 공연과 팬싸인회... 이벤트 프로그램 등 정말 많은 볼거리들을 만들어 놓았어요...



특히 2시간만에 올해 물량이 완판된 쉐보레 볼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부스 전체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정도네요...


전기차 최대단점이 충전시간과 이동거리인데....

약 400km 정도... 이동 할수 있다고 보니...

이동거리로써는 테슬라를 포함해서 현재 국내에서 시판되는 모델 중에 

가장 긴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차죠....




저도 타봤는데.. 실내공간도 차 급에 비해서 넓구요...

인테리어도 최신 트렌드를 듬뿍 담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안전 옵션도 잘 들어가 있구요...


그럼 2017년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 살짝 구경해보실게요... ㅎ







모델 : 정은혜





모델 : 홍나진




모델 : 박소윤


이분 처음 뵈었는데.. 미모가 ㄷㄷㄷㄷㄷ

그런데, 레이싱모델이 아니다보니 정보를 얻는데 엄청 고생했네요...

아무리 검색을 해도 안보이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김보라씨 이후 오랜만에 

멋진 신인 모델을 찾은것 같아요~ ^^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왕성한 활동 하시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모델 : 이재이




모델 : 김진솔



모델 : 손예인





모델 : 신해리






모델 : 송다혜



모델 : 김혜지








모델 : 이영인









모델 : 조인영





배우 안재모씨가 쉐보레 레이싱팀의 선수로서 참석해주셨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