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에서 도깨비 & 배우 차승원과 함께한 마세라티


5번째 부스 소개네요..

부스 소개 순서는 어떤 기준이냐구요.. ?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

그냥 제가 작업하고 싶은 순서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마세라티는... 이태리 브랜드로

모터쇼에서 가장 폐쇄적인 브랜드 입니다.

차 가격을 보면 수긍이 가긴 하지만,

그래도 마이바흐마저 자유롭게 오픈하는 벤츠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감이 있기는 합니다.


But, 이젠 국산차 느낌이 나는 벤츠와는 달리

마세라티는 희소성이 있다보니...

나름 이런 식의 전략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ㅎ


마세라티는 공도에서 마주치게 되면..

그 배기음만으로도 슈퍼카....가 주변에 왔나? 싶죠..

그래서 쳐다보면 삼지창이 뜨악~ ㅎㅎㅎ


차 자체도 슈퍼카 만큼은 아니지만 일반 세단에 비하면 낮아서..

우리나라의 불법과속방지턱을 지날때면..

바닥이 끌리는 소리가 납니다...

몇차례 들었어요...

차주분 엄청 속상할듯요...

제가 그래서 안삽니다.... ㅠ.ㅠ (농담..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이번 마세라티는 부스 안이 너무 붐비지 않도록

줄을 서서 일정인원씩만 들어가는데....

그래도 이번엔 도깨비에 등장에서 공유의 차로 얼굴을 알렸던....

르반떼.....는 실내 모습까지도 공개를 했습니다.

도깨비 SNS 이벤트 참여하라는 뜻이겠죠... ㅋㅋㅋ



물론 도깨비차를 타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ㅎ

(기블리, 콰트로 포르테 ....... 다른 차들은 문도 안열어줬어요... ㅠ.ㅠ)










그리고 사진 순서가 조금 바뀌었는데요...

이번 모터쇼 역시 전과 마찬가지로 차줌마... 배우 차승원씨께서 홍보모델로 나와주셨습니다.. 

여기저기서 셔터소리가 난리가 났어요... ㅎㅎㅎ


저도 같이 낑겨서 찍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