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 7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부스는 기아입니다.

기아... 참 서러운 브랜드죠...

한때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 중의 하나였는데..

이제는 그냥 서자가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요즘엔 원가절감의 대명사....

흉기라고 함께 싸잡아서 불리고 있죠.... ㅠ.ㅠ


제 차도 2009년식 포르테인데.....

벌써 18만키로를 탔네요...

다행히 요즘 논란이되는 GDI 나 세타 엔진은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ㅎ



기아는 이번에 스팅어 라는 후륜 스포츠세단을 출시했네요

"제로백 4.9초" 를 강조하기 위해 4.9초를 맞추는 게임도 하구요...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ㅎ)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렌더링 이미지는 괜찮았었는데..

양산과정에서.... 쩝....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그러면에서 보면 렉서스가 얼마나 대단한지 한번더 느꼈습니다.

렌더링과 똑같은 차를 양산하다니..... ㄷㄷㄷㄷㄷ





스팅어에 대한 설명은... 아무래도 제가 직접 하는 것 보다는 

아래의 링크를 보시면 더 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절대 귀찮아서가 아니예요....ㅠ.ㅠ)



http://www.autoview.co.kr/content/article.asp?num_code=60495


그리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링크는

저도 궁금했었던 같은 회사인 제네시스 G70과의 차이점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고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http://humandrama.tistory.com/1589





모델 : 김나음


개인적으로 이미지가 참 괜찮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인터넷에 정보가 거의 없어서..

이름을 찾기가 어려웠네요...


기아 모델은 이은혜씨가 너무 막강해서...

타 모델분들이 은연 중에 인지도에서 피해를 좀 받았을 듯 싶기도 합니다.... ㅎ






모델 : 김소연




모델 : 이은혜



이번 모터쇼에는 이름있는 모델들이 대거 불참했었는데요...

참석한 몇 안되는 유명 레이싱 모델 중에 한명으로 

이은혜씨가 있었네요..

역시 다른 모델에 비해 압도적인 카메라 세례 때문에.... 차를 보는건 거의 불가능.....


그래도 스팅어는 여기저기 많이 전시가 되어 있어서...

다른 곳에 있는 차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모터쇼 컨셉이 "시크" 였나봐요..

다른 모델들도 그렇고... 며칠 있으면서 평소와는 다르게 웃는 모습 보기가 좀 어려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