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 9번째 부스 소개는 포르쉐 입니다.


제가 차를 좋아하긴 합니다만,

약간 편식을 합니다... ㅋㅋㅋㅋ

주로 세단과 SUV 같은 일반적인 차량만 좋아하구요...


이런 스포츠카는 별로 관심이 없어요...ㅎ

그래서 가끔씩 지인들이랑 이런말 하면 저보고 무지 신기하다고...

남자의 로망은 역시  포르쉐, 페라리가 아니겠냐고.... ㅎ

근데 전 이런 차 살 돈이면 차라리 벤츠 2대를 갖겠어... 라고 말을 하죠... ㅎㅎㅎ


그러다보니, 이번 모터쇼 기간 중에도

발걸음이 자주 가진 않더라구요.. ㅎ


간혹 가게 되도 대부분 있는 시간은 마칸, 카이엔,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한 파나메라.. 정도네요..ㅎ

로또 맞으면 마칸은..... 갖고 싶어요.. ㅎㅎㅎ



이번 2017 서울 모터쇼 프레스데이에 포르쉐가 발표한 차량은 파나메라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도 함께 전시를 해놓았습니다... ㅎ

포르쉐와 하이브리드... 왠지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지만,

그래도 성능을 보면....

역시 포르쉐라는 말이 나오긴 합니다... ㅎ


보통 하이브리드 하면... 연비를 위한 차량 이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 말이죠.. ㅎ




 




그리고 본격적인 퍼블릭데이에 촬영한 부스의 모습입니다.. ㅎ




모델 : 김현정


상당히 고급진 이미지의 모델분이신데.... 

이렇게 넓게 담아버리니 모델의 매력이 사라짐....... ㅡㅡ;;;;;





모델 : 유진




모델 : 김하율




모델 : 최별이





모델 : 이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