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 캐딜락 부스의 사진 모음 ㅎ (모델 : 다니엘 헤니)

서울 모터쇼 10번째 부스 소개네요....

이제 반정도 한거 같네요... ㅎㅎㅎ


미국 대통령 1호차로 유명한 브랜드죠...

게다가 영화 같은데 보면 항상 경호차로 등장하는 차가 바로 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가 멈추고

흑형들이 중무장하고 내리면 진짜 지릴듯 싶어요... 포스 쩔어... ㅎㅎㅎ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바로 이 에스컬레이드 4세대가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공개되었네요.. ㅎ

공도에서는 몇번 봤었는데...

이렇게 눈 앞에서 보니까 그 웅장함이...  ㄷㄷㄷ

차체의 웅장함만 놓고 본다면 레인지로버보다 더 위압감을 주는 듯 해요

그래서 경호차로 많이 쓰이는가 싶기도 하구요.


6000cc 의 엔진... 그리고 6킬로 대의 공인연비.....

확실히 일반인들이 몰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스펙이긴 합니다만, 그래서 꿈의 SUV가 아닐까? 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ㅎ





사회를 보셨던 분인데...  분위기 있어보여서 한장 찍었습니다... ㅎ

전문 사회자인지 직원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쉐보레의 제임스킴 사장님께선 이 곳에도 오셔서 간단한 인사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 에스컬레이드 공개를 보기 위한 기자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그만큼 이 차량의 인기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이번 4세대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모델로 다니엘헤니....가 참석해서 

인사말도 하고.... 이렇게 포즈도 취해주었습니다.

정면에서 찍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제 위치가 외곽이라서...

정면컷을 담지 못했네요.... ㅠ.ㅠ



그럼 캐딜락의 다른 차들도 한번 살펴볼까요?

개인적으로 SUV에 관심이 많다보니

이번엔 새로 출시된 XT5 를 주로 살펴보았는데요... ㅎ

실내공간도 여유롭고....

가죽도 부들부들하니 좋은게.....

갖고 싶어요... ㅠ.ㅠ





모델 : 강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