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나주 동강 철산마을 4대강 자전거도로의 코스모스

- 출사코리아에서 나주 동강의 물돌이 포인트가 새로 올라왔는데...   마침 결혼식때문에 광주에 갈 일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다. 


  그런데, 다른사람들은 다 포인트를 찾아서 사진을 찍었다는데.. 나는 포인트를 찾지 못하고 인근에서 헤매다가 그냥 포기하고 돌아왔다.. ㅠ.ㅠ


  내가 길치는 아닌데........ 흑흑


  그런데 여기에 가보니 4대강 자전거 도로라고 해서 예쁘게 잘 꾸며놓았는데.. 보기가 좋았다.


  이런 길을 자전거로 달리면 기분이 얼마나 좋을까 싶기도 하지만....... 힘들거 같기도 하고...... ㅎ


  이렇게 점점 게을러지고 있는 중이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