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랑?

압구정 로데오거리 헤어샵 "플랜H" 에서 펌시술 사진찍고 왔어요~ ^^


일단..... 제가 펌을 한건 아니구요....ㅎㅎㅎㅎ

아리따운 아가씨께서 펌을 하러 가셨는데...

전 찍사로 따라갔습니다.... 


보통 헤어샵들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위해...

노란 조명을 많이 쓰는데요...

이게 사진 찍는 사람들에게는......

주광색과 섞여서....

색이 정말 요상하게 나오거든요.....

이런건 포토샵도 안되고....

힘들어요....ㅠ.ㅠ


여긴.... 일단 창이 커서 주광이 좋은데다가....

조명도 중간중간 노란조명이 있긴하지만,

전체적으로 주광색의 조명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ㅎㅎㅎㅎ






근데....

아.... 헤어샵에서 머리한 이쁜 아가씨 사진 올린다면서..

미용실 인테리어 얘기만 하고 있었네요...ㅎㅎㅎ


두 스타일의 차이.... 아시겠나요? ㅎ

아마 남자들은 절대 모르실거구요...

여성분들은 금방 아실듯 싶어요...ㅎㅎㅎ


하나는 드라이로 잡은거고...


또 다른 하나는...실제 펌을 한거죠...ㅎ


모델이 예쁘기도 하지만,

펌도 잘 걸린것 같아요...ㅎ




모델 : S. Y. J.

















저도... 연말을 맞아... 머리하러 가야하는데......

아니... 머리하고 싶은데.....

요즘 탈모가 너무 심해져서...

단골 샵에서 펌 안하는게 좋겠다고.....

사형선고 받은지라...

그냥 이렇게 침만 삼킵니다..... ㅠ.ㅠ



아직 젊으신 분들.... 두피관리... 모발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전 유전이라...

어떻게 빼도박도 못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