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2017 서울모터쇼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9홀 - 제네시스


제네시스를 현대와 함께 소개할까? 따로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부스의 위치도 떨어져있고 해서..

그냥 따로 하기로 했습니다... ㅋ


제네시스  G80은... 회사 대표님 차라서... 평소에도 자주 운전하고 다니는 지라....

그닥 감흥은 없습니다....


제네시스에 대한 소감은... 머...

일단 내부나 이런건 확실히 고급집니다....

그리고 조용하고 부드럽구요...


하지만, 기름 무지하게 먹네요... 

법인차니까 감당이 되지, 개인이라면 그 기름값.... 그나마 예전보다 많이 싸져서 다행이죠...


가속성능은 제로에서 출발할땐 많이 굼뜨는데...

고속도로에서 달리기 시작하면... 진짜 잘 나가요...

가속에 대한 스트레스는 거의 없더라구요...

200km가 넘는 속도에서도 예전 HG그랜저에 비하면 많이 안정화되어 있구요..


다만, 가장 큰 불만은 브레이크죠..

만약 제 차였으면 전 브레이크 무조건 튜닝했을것 같아요..

고속으로 달리다가 브레이킹하면 생각했던거 보다 많이 밀려요..

덕분에 몇번이나 위태위태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등골이 오싹~!!!!!



하지만 정속으로 편안하게 주행을 하면요..

전혀 불편한 것도 없구요..

굳이 외제차 타야하나 싶기도 할만큼.... 좋은것 같아요..

제네시스 오너들이 그런 반응을 보이는 이유를 알것 같긴 합니다... ㅎ

물론, 핸들에 대한 약간의 불만이 있긴 하지만,

이미 현대-기아차에 익숙해진 사람이라면 전혀 이상하지 않거든요..



EQ900은 아직 안타봐서 모르겠어요... ㅎ

지난번 사고 나셔서 대차로 받아오셨을때 한번 몰아봤었어야 했는데..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EQ900 보다는 에쿠스가 더 고급진것 같아요...

에쿠스는 앞에서 보면 웅장한 감이 좀 있는데..

EQ900은... VIP 차라기 보다는... 오너드리븐 같은 느낌이라서요...



테일램프는 진짜 최악인것 같아요..

재규어 XJ 테일램프 살찌워 놓을것 같이 생겨서

앞쪽의 날렵한 헤드램프랑은 전형 매칭도 안되고......

그래도 2열은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ㅎ








하루에 1명씩 추첨해서 주는 저 나파가죽 서류가방은.. 진짜 욕심나더라구요..

정말 부들부들하니...... 갖고 싶어졌습니다만,

이벤트 응모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떨어질 확률이 100% 일테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