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과 행사

사진으로 보는 2017 서울모터쇼 - 재규어 & 랜드로버


이게 벌써 14번째 포스팅인데..... 아직도 갈길이 먼거 같네요..... ㅎ

이번 모터쇼에는 빠진 회사도 많았는데... 

우리나라에 자동차 회사가 이렇게나 많았었나 싶네요...


재규어 & 랜드로버 부스는...

이번에 야외에서 하는 체험 행사 외에 다른 이벤트나 행사를 하질 않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보다 차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인폼 앞에 줄서 있는 모습도 볼 수 없었구요..


올해 모터쇼에서는 재규어 쪽은 딱히 신차가 없었던거 같고..

랜드로버에는 2대의 신차가 전시가 되었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와 레인지로버 벨라~


디스커버리는 늘 그렇듯이 랜드로버의 트레이드 조형물인...

울퉁불퉁(?)한 조형물 위에 거의 반은 기울어진 채로... 전시가 되었어요...ㅎ


개인적으론 레인지로버 벨라에 관심이 많았는데...

문을 안열여주더라구요..

다른 차는 다 열어주는데... 벨라는 신차라서 그런지.... 

문을 안열어준데다가..

2열에는 썬팅까지 되어 있어서

실내공간을 자세히 보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ㅠ.ㅠ


전시회 차량에 썬팅이라니....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모델 : 은지예






요 F-타입... 전에 한번 몰아봤었는데...

솔직히 스포츠카 체질이 아니라서 그런가?

이런걸 그 돈주고 왜 사나 싶었어요..

엄청 좁은데다... 시야 확보도 안되고....

K5 첨에 나왔을때... 당황했었는데.. 이건 머... 보이는 부분이 없더라구요... 

그냥 배기음 좋고 잘 나가는건 좋은데.. 공도에서는 그닥 쓸일도 없을텐데...

암튼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


전 역시 그냥 스포츠세단 정도가 딱 좋아요~ ^^





모델 : 이아린






그리고 야외에서 진행하는 오프로드 체험시설이죠...

밑에서 보면 별거 아닌것 같아도

막상 타에 타서 보면 오금이 저릴것 같아요...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