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화순의 어느 폐교와 민들레 (구, 카페 청시)

 

 

 

 

 

 

 

 

 

 

 

 

화순의 북카페 청시... 몇년전 사진동호회 어느 회원분께서 올려주신 사진을 보고 넘 맘에 들어서 가야지 가야지만  하고 못갔다가..

 

이번에 일정이 맞아서 찾아가보았는데.... 헐...... 갔더니 카페는 없고.... 폐교만 남아있었다...

 

폭풍검색... 해보니....  사정상 무기한 폐업 이란다.... ㅠ.ㅠ

 

거기까지 간게 아까워서 여기저기 돌아보니, 생각보다 이쁘다. 아마 계절의 영향인듯 싶다. ^^

 

우리 뒤로 차들이 3대 정도가 더 와서.... 그냥 가는 차들도 있고, 사진 찍고 놀다가 가는 차들도 있다.

 

아마 우리들처럼 폐업한지 모르고 온 차들이겠지? ^^;;;;

 

이 날의 하이라이트 민들레 사진만 잔뜩 올려본다..... ㅋㅋㅋㅋㅋㅋ

 

 

 

 

 

 

 

 

 

 

 

 

 

 

 

이 곳의 위치는요.     "전남 화순군 도암면 봉하리 200"   이랍니다... ㅋ

 

 

 

ps. 학교 앞 마을에는 이렇게 멋진 보리밭과 나무도 있다. 함께 들어보면 좋을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