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뜨는 풍경

강화도 고려산 - 진달래 위로 솟아오르는 일출


요새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사회분위기도 안좋고...

날씨는 더 안좋아서.... 기분이 완전히 우중충 한데....

동호회 동생이 강화도 고려산에 진달래 보러 가자고 해서....

마침 인근에 거주하시는 모 회원님 얼굴도 간만에 볼겸해서 다녀왔습니다.


새벽 3시 반... 청련사 주차장에 도착하니,

함께 하기로 한 회원님들이 속속... 도착합니다...


잠시 반가운 인사를 나눈 후,

새벽산행을 시작합니다...

원래는 30분 정도면 올라갈수 있는 코스이지만,

무거운 장비들도 장착하고 있고... 담소를 나누며 천천히 걸어간지라...

1시간 가까운 시간이 걸려서.. 드디어 고려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일출각을 확인하고.... 일출을 촬영하기 위한 포인트로 이동하는데..

봄이지만 아직 새벽바람은 싸늘하네요....

잠시 후, 해가 솟아오르고....

다들 셔터를 누르느라 분주합니다... ㅎ


오늘은 어차피 사진보다는

반가운 얼굴을 보는 것도 컷기에.... 이야기를 나누며 사진을 몇장 담아봅니다.... ㅎ

옆에 계신 회원분께 그라데이션필터 뽐뿌도 좀 드리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진달래도 시즌을 살짝 지나서 상당수의 꽃이 떨어졌고....

날씨도 그렇게 좋은 상황이 아니었기에....

사진이 조금 밋밋해서..... 후보정으로 WB값을 확~ 올려보니... 일출같은 느낌이 조금은 나네요...


암튼,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 뵐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현지에서 저희를 가이드 해주시고, 아침식사까지 사주신 누나... 넘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