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하남 호두나무카페 - 커피 & 호두과자


이색카페 중의 하나~ 호두나무카페를 다녀왔네요.


원래는 전곡항에 요트축제를 가려고 했는데,


날씨가 안좋아서 그냥 커피나 마시러 ㅎㅎ


보통 카페에 가면 케잌이나, 초코렛, 와플 이런것들을 사이드 메뉴로 먹게 되는데,


여기서는 독특하게 호두과자를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



직접 로스팅한 커피의 깔끔한 맛과 호두과자의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서


맛이 아주 괜찮아요~ ㅎ


호두과자나 호두파이의 맛이 달아서


커피에 설탕이나 시럽을 안 넣고 그냥 마시는게 더 어울리는것 같아요.


(전 평소에는 커피에 설탕 or 시럽을 꼭 넣어서 먹거든요.. ㅎㅎㅎ)


혹시 인근에 가실 일이 있으면 들러보시길.... ㅋ



또 한가지 색달랐던게, 전 브라질 커피를 시켰는데 


브라질이 그려진 잔에 주시더라구요~


물어보니 해당 국가별로 잔이 있어서 거기에 주신다고 합니다. ㅋ




검색해보니까 블로그도 있네요..ㅎ


http://blog.naver.com/ym6584




< 단점 > 



 의자가 너무 딱딱해서 오래 앉아서 놀기에는 적합하지 않아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푹신한 의자에 앉아서 뒹굴거리는걸 좋아하는데,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카페 컨셉이 나무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네비주소는 : 경기 하남시 춘궁동 500-4 031-795-6565



여기 입구가 잘 안보입니다. 300mm 전부터 서행하시길...


간판은 "커피볶는 집"으로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