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 아쿠아필드 야외(옥상)수영장 인피니티풀 멋지네요~ ^^

하남 스타필드 오픈식에 맞추어 아쿠아필드 다녀왔습니다.

옥상에 올라가서 보니 정말 여기 대박칠것 같네요..

우선 처음 생각나는게.. 싱가폴에 있는 그 수영장이 생각나더라구요.... ㅎ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위치에...

야외 인피티티풀이라니....

성인 입장료가 38,000원이던데..... (물론 실내 수영장도 따로 있습니다.)

테마탕도 있고...

머드수영장도 있고...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사진 살짝 몇장 공개해봅니다...



한동안 우리나라 여성분들..... 한강을 바라보며....

물 속에서 뒷태를 보이는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을 도배할듯 하네요~ ^^




근데, 주차는 정말..... 지옥이 따로 없네요.... 

막상 안에 들어가보면 주차공간 무지 넓은데...

입구와 합류지점을 잘못 만든게 아닌가 싶습니다....

입구는 다른데...

이상하게 들어가보면.... 안에서 다 한 라인에서 만난단말이죠......

주차장에서 병목현상이라니......

저도 30분 줄서서 들어갔는데... 막상 주차장은 자리가 여기저기 많아서..

좀 화가 났어요.....  ㅡㅡ;;; 

나올때도 마찬가지구요....

3개의 차선이 한 출구로 나오고....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그런데... 실제 안들어가보신 분들이면 이해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