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하루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소니 a9을 들고 공주님과 가족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ㅎ

지방 출장가서 열심히 일하는데....


마눌님의 카톡.....


요즘 공주님이 아기상어를 입에 달고 사는데......


아쿠아리움 가서 실제 상어를 보러가자고...






그러더니...... 검색해보고는 일산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을 가자고 하네요..




남양주에서 일산이라니.... ㄷㄷㄷㄷㄷ



좀 멀긴 하지만 그래도 최근 서울외곽고속도로 통행료도 인하했고..


요즘 나들이도 많이 못 나가서 그렇게.... 갑자기 일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ㅎ




공주님도 물고기 보러 간다는 말에....


설레였는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고기 보러 가자고 조르네요.. ㅎㅎ






이번에 새로 구입한 A9 에 FE 85mm F1.8 렌즈와 보이그랜더 40mm F1.4 렌즈를 챙겼습니다. ㅎ


보이그랜더에는.. 테크아트의 LM-EA7 을 함께 끼워주어야죠.. ㅋ







그렇게 1시간 정도를 달려 도착한 아쿠아플라넷.... ㅋ










아쿠아플라넷은 전에 제주에서 처음 오픈했을때....


와이프와 고래상어 보러 다녀왔었는데....


다른 건 기억이 하나도 안나는데.... 고래상어만 기억이 납니다... ㅋㅋ


저희가 다녀간후 얼마지나지 않아 방생을 해서...


지금은 볼수 없죠.. ㅋ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사진입니다... (사진 엄청 많아요.. 데이터의 압박이 있습니다.)


http://sange.tistory.com/199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공주님이 배고프다고 징징거려서....


먼저 푸드코트로 갔습니다. ㅎ








어린이를 위한 뽀로로세트를 먹고...


이제 진짜로 입장을 합니다. ㅋ






1층에 티켓박스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있는데....


그 입구 앞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역시나 공주님은 상어에 푹 빠지십니다... ㅋㅋㅋ


상어~상어~



핑크퐁 덕분입니다..... ㅡㅡ;;; 










이제부터는 그냥 쭈욱~ 사진을 나열합니다.



매직쇼 본다고 왔다갔다 해서.... 사진의 순서는 뒤죽박죽 입니다... ㅋㅋㅋㅋ




테크아트 어댑터를 끼운 40mm 는 초점을 잡는데 조금 애를 먹었지만, (물고기가 빨라요... ㅡㅡ;;;)


네이티브 렌즈인 85mm 는 정말... 광속 AF 속도를 보여줍니다.



소니로 넘어가길 잘 한듯 싶어요 ㅋㅋㅋ














제주에비해서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직접 체험할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마술쇼를 비롯해서, 미끄럼틀과 같은 아이들의 놀이터, 샌드아트


닥터피쉬, 직접 수상생물들을 만져보는 곳...



그리고 각종 쇼와... 새들에게 모이도 직접 줄 수 있고..



알차고 꽉찬 구성이라고 해야하나요?




3시간 무료주차 지원도 되는데... (푸드코트 이용하면 4시간)


시간적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공주님도 집에 와서 사진 작업하는 아빠의 모니터를 보고는 계속 가오리 가오리...


그러는데...... 가오리가 인상이 깊었나봐요... ㅋ




겁순이라... 새 보고는 열라 도망만 다니더니.... ㅡㅡ;;;







가족들과 나들이 장소 멀리 찾지 마시고.... 이렇게 가까운 곳을 다녀오는것도


아이들과 큰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ㅎ


모처럼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